찜한상품
비회원조회
오늘본상품
맨 위로
로그인
회원가입
커뮤니티
고객센터
모바일모드
스텐드조명
,
LED조명
,
방조명
,
팬던트
,
옥외조명
0
전체메뉴보기
타임세일
베스트
오늘의딜
기획전
기업회원
자동서브메뉴 추출 옵션은 대메뉴 추출 태그 이후 사용 하셔야 됩니다.
자동서브메뉴 추출 옵션은 대메뉴 추출 태그 이후 사용 하셔야 됩니다.
자동서브메뉴 추출 옵션은 대메뉴 추출 태그 이후 사용 하셔야 됩니다.
자동서브메뉴 추출 옵션은 대메뉴 추출 태그 이후 사용 하셔야 됩니다.
자동서브메뉴 추출 옵션은 대메뉴 추출 태그 이후 사용 하셔야 됩니다.
자동서브메뉴 추출 옵션은 대메뉴 추출 태그 이후 사용 하셔야 됩니다.
자동서브메뉴 추출 옵션은 대메뉴 추출 태그 이후 사용 하셔야 됩니다.
0
샹들리에
12
크리스탈 샹들리에
디자인 샹들리에
거실/오피스
6
깔끔한(LED) 조명
실링팬
디자인 조명
주방/식탁
86
깔끔한(LED) 조명
디자인 조명
식탁
현관/베란다/욕실
14
깔끔한(LED) 조명
센서등
욕실 방수 조명
욕실 조명 거울
디자인조명
스탠드
11
방
거실
책상 스탠드
벽조명
48
거실
할로겐
37
고정
레일
코브라
야외조명
7
벽조명
보안조명
잔디조명
보행조명
디자인 조명
매입-다운라이트
76
다운라이트
특수조명
산업 및 공장 조명
샵 조명
항균,살충,공기청정등
식물조명
판매자정보
비회원
주문조회
대량구매 할인상품
랭킹
쇼핑상품
NEW
신상품
AUCTION
경매상품
홈
>
FAQ
고객센터
공지사항
Q&A 묻고답하기
FAQ
개인문의
광고문의
제휴/입점안내
대표문의
클라우드태그
옥외조명
LED조명
방조명
스텐드조명
팬던트
우드
시스템
우드힘
홀스
조개
정품
몽쉘
자작나무
led
FAQ
전체보기
회원/가입
주문/결제
배송관련
상품관련
쿠폰/마일리지
기타
제목
이름
내용
검색
[배송관련]
공인인증서가 없으면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할 수 없나요?
은행, 금액과 상관없이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반드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공인인증서가 없으실 경우에는 가까운 은행에 직접 방문하셔서 인터넷 뱅킹을 신청하시면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
묶음배송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묶음배송 상품 구매 후, 나의 쇼핑정보 메인 페이지 하단의『묶음배송 신청하기』 또는 우측 상단의 『묶음배송 신청』 버튼 클릭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묶음배송을 원하시는 상품을 모두 체크하신 후, 하단의『묶음배송 신청』 버튼 클릭시 고객님의 묶음배송 요청내용이 판매자에게 전달됩니다.동일판매자의 상품에 대해서만 가능하며, 이미 판매자가 배송작업 중인 경우에는 반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단, 상품의 특성, 부피 등에 따라서 전혀 불가능할 수 있으며 구매자가 묶음배송을 신청하지 않았으나 묶음배송이 가능하여 판매자가 임의로 묶음배송을 할 수 있습니다.
[전체]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배송지 또는 수취인 전화번호 등의 배송정보 변경은 판매자쪽으로 발주서(배송요청서)가 넘어가지 않은 대기 상태인 『배송대기』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즉, 『배송요청』 이후 단계에서는 배송정보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나의 쇼핑정보 > 거래현황 > 체결된 주문보기] 메뉴의 배송정보 변경을 원하시는 상품의 상세페이지에서 수취인 연락처 및 배송지정보 수정이 가능하며 변경된 내용을 확인 후 하단의 『배송정보 변경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단, 배송정보를 변경하였다 하더라도 이미 상품배송이 시작되었다면 변경된 정보가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전체]
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가 계속 『배송요청』으로 나옵니다.
『배송요청』 단계는 판매자에게 발주서(배송요청서)가 발급된 상태로 판매자가 고객님의 주문건을 확인 후, 배송작업을 진행하기 이전의 상태입니다.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상태가 『배송요청』 으로 일정기간 지속되는 경우에는 먼저 [나의 쇼핑정보 > 거래현황 > 체결된 주문보기] 메뉴의 판매자정보에서 확인되는 판매자 연락처 또는 판매자 게시판을 통하여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판매자와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G마켓 고객센터(1566-5701)로 문의하여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문/결제]
할인쿠폰 사용법을 알려주세요.
고객님께서 보유하고 계신 할인쿠폰은 [나의 쇼핑정보 > G통장] 메뉴의 쿠폰 상세내역 보기 또는 구매하고자 하시는 상품 상세페이지의 "내 쿠폰함"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내쿠폰함"이 보이지 않습니다.) ① 개인별 할인쿠폰 사용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 상세페이지 내 "내쿠폰함" 클릭 → 현재 상품에서 사용가능한 쿠폰 중 택일하여 할인쿠폰 적용하기 클릭 → 할인쿠폰 적용가로 구매 ② 상품 상세페이지 내 상품별 쿠폰 사용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 상세페이지 내 "쿠폰다운로드" 클릭 → 할인쿠폰 적용가로 구매 ③ 단골고객 할인쿠폰 사용 (단골고객일 경우에만 가능) 인터넷 주소창에 www.gmarket.co.kr 을 입력하거나 즐겨찾기를 통하여 G마켓 로그인 → 단골 고객 할인쿠폰 발급받기(연결) →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 클릭시 단골고객 쿠폰이 적용된 할인가 로 자동표기됨 → 할인가 확인 후, 구매 ④ 미니샵 단골 할인쿠폰 사용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 상세페이지의 판매자 정보에서 미니샵으로 이동 → 미니샵 좌측 ...
[전체]
입금을 했는데 계속 『입금확인대기』로 나와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입금하신 내역은 [나의 쇼핑정보 > 입금내역]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고객님의 입금은 완료되었으나 입금자명, 결제금액 등 주문시 입력하셨던 결제정보와 상이하여 어떤 구매내역에 대한 입금인지 확인되지 않는 경우『입금확인대기』로 표시됩니다.결제정보와 상이하더라도 가상계좌로 입금하신 내역은 [나의 쇼핑정보 > 입금내역]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며 해당 페이지에서 직접 입금확인 또는 현금잔고로 전환하실 수 있습니다.[입금확인하기]- 체결을 원하시는 구매내역을 선택(복수선택 가능) 후, 『입금확인하기』 버튼 클릭시 입금확인이 되고 입금액 중 결제 후 남은금액은 고객님의 G통장(현금잔고)에 자동으로 적립됩니다.- 고객님의 현금잔고는 [나의 쇼핑정보 > G통장]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현금잔고로 넣기]- G마켓 로그인 비밀번호와 입금자명 기재 후, 입금액에 대한 환불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환불요청시 환불금액은 고객님의 현금잔고에 즉시 적립되며 현금잔고 화면에서 적립된 금액을 출금 하거나 다른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단, 입금내역 서비스는 G마켓 회원님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비회원님의 가상계좌는 체결...
[전체]
마일리지가 무엇인가요?
마일리지는 상품을 등록할때 사용하는 포인트 입니다 마일리지를 먼저 정립하여야 하며, 차후 차감방식이 아닌 바로 등록해서 상품등록시 혹은 옵션적용시 차감됩니다.
목록보기
<<
이전
1
다음
>>